online selected book shop YOUR MIND



유어마인드는 거대한 규모로서의 서점이 아닌 소수의 취향으로 구성된 책방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취급하는 책보다 취급하지 않는 책이 더 많은, 다소 편협한 구성의 책방입니다.
하지만 그 편협함이 취향과 성향이 같은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필요한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독립출판물의 작은 집결지이자 판매처로 기능하고, 후에는 책방 자체가 단단한 갤러리/아카이브가 되는 지점을 지향합니다.
(대부분의 독립출판물이 흘러 지나가는 이슈로서의 잡지가 아니기 때문에 과월호도 함께 다룹니다.)
또한 낡았다는 이유만으로 평가절하되고 있는 수집책/동화를 전면에 드러내고,
1980~90년대-지금보다 조금 엉성하던 시절의 잡지들-에서 새로운 감흥을 찾아냅니다.
지금이라는 첨단 또한 후에는 낡고 초라해질 것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작은 규모의 것과 낡은 것에 숨겨진 의미를 (그것을 알아보아주며/기억하는) 불특정 소수의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_이로 & 모모미


http://your-mind.com

online selected book shop YOUR MIND
independent publication, selected book, fairy tale, vintage magazine
http://your-mind.com | 02.583.8990
_

one man magazine [suspicious-m] editor in chief &publisher, writer IRO launched online selected book shop YOUR MIND with MOMOMI. They selects and sells independent publications and vintage magazines, old Korean books and fairy tales. If you like old books and independent publications, don't hesitate to visit YOUR MIND. yourboyhood, loves YOUR MIND.

독특한 컨셉의 1인 매거진, <수상한 m>을 만드는 이로씨가 온라인 책방 <유어마인드>를 열었습니다. 독립출판물과 동화책, 옛날 잡지들, 그리고 몇몇 해외와 국내에서 발행한 수집한 책들을 판매합니다. 아직 차곡차곡 쌓이고 있는 느낌이지만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꽤 좋은 아지트가 될 것 같군요.

개인적으로는 유어마인드에서 아래의 책을 구입하고 싶었으나 이미 품절이었습니다.



자연도감은 국민학생 때 산 것 가지고 있는데 모험도감을 얼른 사고 싶네요. 야생에서 탐험하고 싶다!

한 번 들러보시길. :)

http://your-mind.com

Comments

  1. 아 모험도감 ! 저는 두개 다 있었는데
    모험도감 정말 너무 재미있죠!!!!!
    매일매일 보고 또봐도 또 재미있는 그런것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