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의 책 읽는 시간, 두 번째


우리 모두의 책 읽는 시간, 두 번째 안내

일시 when /
2010년 11월 12일 금요일 오후 8시 8pm fri, November 12, 2010

장소 where /
서교동 유어마인드 your-mind, 5F, View Bldg., 326-9 Seogyo-dong, Mapo-gu

입장료 무료 free admission, reservations only

안내 information /
11월 12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서교동 유어마인드 책방에서 <우리 모두의 책 읽는 시간, 두 번째>가 열립니다. 지면과 온라인상에는 수많은 인용과 문장이 넘치는데, 서로가 마주한 자리에서는 책을 공유하거나 함께 읽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유어마인드와 여러 낭독자들은, 한 번 읽어보려고 합니다. 낭독자들은 짧은 시간에 걸쳐 추천하는 책의 부분을 읽은 뒤, 그에 대한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들려주게 됩니다. 관람객들은 자유롭게 앉아 낭독자들이 읽어주는 이야기를 듣는 시간입니다.

낭독자 readers /
박사 (북칼럼니스트 book columnist)
송은지 Song Eun Ji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Sogyumo Acacia Band)
이로 iro (유어마인드/수상한m your-mind/suspicious m)
표기식 Pyo Ki sik (디자이너 designer)
홍석우 Hong Sukwoo (패션 저널리스트/yourboyhood.com fashion journalist)

(낭독자는 변경/추가될 수 있습니다)
(각 낭독자가 읽는 책의 목록은 사전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신청 request /
관람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총 인원을 미리 알기 위한 조치이니 부담없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관람이나 입장의 요금은 전혀 없습니다)

신청게시판 request board /
http://your-mind.com/front/php/b/board_list.php?board_no=101

문의 contact /
ym@your-mind.com / 070.8821.8990

약도 및 위치 map and location /
http://yourmind-bookshop.tumblr.com/map

_

서교동의 책방 유어마인드에서 여는 낭독회, '우리들의 책 읽는 시간, 두 번째'에 낭독자로 참여합니다. 무려 G20 정상회담이 열리는 금요일 저녁 8시부터, 입니다. 읽을 책은 정했지만, 당일까지 비밀로 하랍니다. 저 말고도 좋은 낭독자분들이 계신데다 예약만 하면 따로 입장료는 없습니다. 책과 낭독에 관심 있는 분들은 신청해보셔도 좋을 듯 해요. 저도 '낭독회'는 처음이라, 연습 좀 해보고 가야겠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