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Taeil




Seoul, S.Korea
thu, September 17, 2009
Park Taeil 박태일 (28), GQ Korea fashion editor

place: Apgujeong-dong, Gangnam-gu

Park Taeil is fashion editor of GQ Korea magazine. I like his sense of fashion also I like his personal style and gentle voice. yourboyhood, loves Park Taeil.

박태일 씨는 지큐 코리아 GQ Korea의 패션 에디터다. 그를 처음 본 것은 휴학생 신분일 때 아는 누나와 함께 만난 자리에서 잠깐이었다. 진지하게 안면인식, 숫자, 이름 장애가 있는 나는 다음에 만났을 때 아주 가물가물하게 그를 기억했다(이렇게 말하면 재수 없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정말 심각할 정도로 장애가 있다). 신사동 어느 카페에서 그를 봤는데, 나는 이미 자리에 앉아 있었고 어떤 남자가 들어오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 모델 체형이거나 독특한 옷을 입은 것도 아닌데, 뒷모습의 맵시랄까. 전체적인 분위기가 차분하게 자연스럽고 멋진 거다. 그도 일행이 있었고, 나도 있었기 때문에, 직업병(?)이랄까 이런 사람을 보면 말을 걸고 사진을 찍고 싶어지지만 카페라서 참았는데. 그가 말을 거는 거다. 저기 석우 씨 아닌가요, 전에 이경 누나랑 봤던... 아! 반갑네요. 그래도 그때는 인사만 했다.

강의 준비를 위해 블러쉬 Blush 매장 근처의 커피빈에 갔다가, 또 뒷맵시가 멋진 남자를 봤다. 오, 멋지다, 이러고 있는데 태일 씨였다. 지금 지큐에 계시다는 얘기도, 새로운 명함도 이때 받았다. 인터뷰 상대를 앞에 둔 실례를 무릅쓰고 그의 사진을 찍었다. 당신의 소년기, 에 그의 사진이 올라오려면 아직 시간이 걸리겠지만(열심히 갱신하겠습니다) 그는 왠지 친근하달까 친해지고 싶달까, 그런 사람이다. 명함 받고 깜빡 바뀐 전화번호 보내지 않았는데, 이참에 문자 보내야겠다.

shirt _
pants _
shoes _ Vans
watch _
bag _

homepage: www.gqkorea.co.kr

Comments

  1. 23살의 에디터..멋지네요..

    ReplyDelete
  2. Anonymous/ 나이 잘못 쓴 겁니다. 29살이세요. 수정할께요!

    ReplyDelete
  3. 유후,,멋있으시네요

    ReplyDelete
  4. daaaaaaaaaaaaaaaaaaaaaa bak ....

    ReplyDelete
  5. 완전 박태일씨 팬입니다! 멋있어요!

    ReplyDelete
  6. 빨간벽돌 계량기 배경으로도 이렇게 멋있을 수 있다니ㅎㅎ 박태일씨 글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