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TY SEOUL 2nd _ sat, May 14, 2011



FIFTY SEOUL, 2nd

12PM-6PM, SAT, MAY 14, 2011.
at THE SOCIAL CLUB


ABOUT.


2011년 3월 초순, 일본 대지진이 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어느 날, '무언가 도움을 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래커유어워드로브(Cracker Your Wardrobe)'와 '티짜(Tizza)' 그리고 '유어보이후드(Yourboyhood,)'를 만드는 세 명은 서로 비슷한 생각을 했고, 안국동 카페와 길음동 호프집에서 만났습니다.
서울에서 프리마켓을 열자. 그리고 패션에 관한 이벤트를 만들자.
대신, 판매자들은 수익의 50%를 기부하고, 그 성금을 모아 우리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자.
그렇게 '피프티 서울 FIFTY SEOUL'이 만들어졌습니다.

판매자들은 프리마켓의 수익 50%를 자율적으로 기부합니다.
FIFTY SEOUL은 한 번의 프리마켓을 위해 50개의 한정 아이템을 만듭니다. 그 수익 또한 기부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한 달에 한 번씩 이어갑니다.
단순한 봉사도 좋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일을 벌이고 그것을 바탕으로 좋은 일을 해보자는 마음.
선의와 재미, 패션과 문화의 공유.
FIFTY SEOUL이 추구하는 방향입니다.

THE SECOND TIME.


두 번째 FIFTY SEOUL은 2011년 5월 14일 토요일, 정오부터 저녁 6시까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의 '더 소셜 클럽 The Social Club'에서 열립니다.
The Social Club에서는, 참가 신청을 받은 스무 명의 판매자들이 프리마켓을 엽니다.
그리고 FIFTY SEOUL의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가로수길의 대표적인 편집매장 '플로우 FLOW'에서 사용 가능한 당일 10%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REQUEST.


2011년 5월 2일(월)부터 5월 9일(월)까지, fiftyseoul@gmail.com으로 판매자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이름/ 휴대전화 연락처/ 판매 물품 설명 및 사진'을 적어 보내주시면, 5월 11일(수), 참가 신청자분들께 확정 메일을 드립니다.

판매자는 한 팀당 최대 2명으로 제한합니다. 물품의 상세 사진이 없는 경우 판매 접수에서 자동으로 제외합니다.

또한 FIFTY SEOUL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공개합니다.

FIFTY SEOUL x viva.H!

피프티 서울과 비바에이치가 함께, 피프티 서울을 위한 '티셔츠'를 만듭니다. 피프티 서울의 이름처럼, 한 번의 공동작업에서 하나의 아이템을 오십 벌씩만 만들 계획입니다. 피프티 서울과 서울 기반 디자이너들의 공동작업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viva-h.blogspot.com

MORE INFORMATION.


twitter@FIFTYSEOUL
facebook.com/FIFTYSEOUL
FIFTYSEOUL.tumblr.com
blog.naver.com/FIFTYSEOUL(under_construction now)

contact. fiftyseoul@gmail.com (벼룩시장 참가신청도 이 메일로 보내주세요!)


COOPERATOR.

SOCIAL CLUB / FLOW / VIVA.H

www.thecracker.co.kr

www.thetizza.com

www.yourboyhood.com


2011, Presents by Cracker Your Wardrobe, Tizza and yourboyhood,.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