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저작권 및 출처 표기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당신의 소년기, yourboyhood.com(이하 yourboyhood,)을 만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홍석우입니다.

요즘 들어 방문자 수의 증가와 함께 yourboyhood,의 사진을 인터넷 쇼핑몰, 패션 및 쇼핑몰 홍보용 커뮤니티와 카페, 포털 사이트 패션 게시판 등에 무단으로 퍼가서 출처를 밝히지 않고 유포하거나 자신들의 로고를 박아 직접 찍은 것처럼 도용하는 사례들이 늘고 있습니다.

yourboyhood,의 사진의 모든 권리는 당신의 소년기, yourboyhood.com에 있으며 사진들은 소량의 비영리적인 이용일 경우, 사전에 이메일 연락(yourboyhood@gmail.com)을 주거나 출처를 밝히는 경우에 한해 허용하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또한 다량의 무단 이용은 사전의 합의 없이 어떠한 경우에도 금하고 있습니다.

yourboyhood,의 모든 사진과 게시물들은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습니다. 앞으로 무단도용의 사례가 발생하는 경우, 서면 조치로 원만한 합의를 보게 된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취할 수 있는 모든 강력한 조치를 취해나갈 것입니다.

yourboyhood,의 사진은 특정한 개인의 영리를 위해 찍는 사진들이 결코 아닙니다. 자신의 쇼핑몰, 자신의 홍보를 위해 창작자와 사진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의욕이 상실되고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앞으로는 보지 않게 되길 바랍니다.


홍석우 Hong Sukwoo (yourboyhood@gmail.com)
www.yourboyhood.com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