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babys _ yiruma & by100




for babys

yiruma & by100

opening _
6pm, sat, July 25, 2009
915 industry gallery, chungdam-dong
tel 02 379 4868

버려진 아기들과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For Baby's'라는 주제의 전시를 합니다.
사진 경매와 기부함 등 이번행사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전액 아기와 아이들을 위해 기부됩니다.
7월 25일 토요일 청담동 915 industry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피아니스트 이루마씨와 함께 하는 전시와 공연입니다.
저의 사진전과 이루마씨의 연주 공연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뜻을 위해 함께 하는 전시공연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y100-


_

사진가 백성현과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공동 전시입니다. 아이들을 위하여, 라는 제목을 보니 왠지 서태지와 아이들 3집의 '아이들의 눈으로' 라는 노래가 생각나네요. 3집이야 워낙 걸작이지만 정말 좋아하는 곡이었는데. 제가 참으로 좋아하는 형인, 좋은 사진을 찍고 깊은 마음을 가진 사진가 백성현이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함께 하는 공동 전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모든 수익이 좋은 일에 쓰인다고 하고 백성현의 사진과 이루마씨의 연주도 감상할 수 있으니 두 배로 좋네요. 저는 토요일에 지방에 있기 때문에 오프닝은 못 갈 것 같습니다만...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images courtesy of 915 industry gallery and yiruma and by100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