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MY TIME; GLOBAL CASTING COMPETITION by BENETTON



IT’S MY TIME

자신만의 스타일과 비전을 갖고 있는 전 세계 젊은이들을 찾기 위해 시작된 베네통의 글로벌 캐스팅 IT’S MY TIME


우승자는 2010/2011 FW 시즌의 베네통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바로 당신이 그 주인공입니다!

범 세계적 만남의 장소인 인터넷을 통해 젊은이들의 젊은, 진정한, 미래 지향적인, 자신만의 스타일과 시시각각 엄청나게 쏟아지는 그들의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그대로 실현시켜 줄 새로운 테크놀로지가 만났다. 베네통은 2010년 2월, 새로운 슬로벌 온라인 캐스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베네통의 첫 번째 글로벌 온라인 캐스팅 세션은 세계 각지의 젊은이들을 찾아, 다가오는 2010/2011의 베네통 모델로 기용한다.

본 캠페인은 전 세계 모든 젊은이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는 점에서 그 취지가 지극히 평등을 지향하고 있으며, 단순히 현재의 트렌드가 아닌 각 개인만의 스타일을 중시한다는 점, 하루가 달리 변화하는 세상에서 기존의 캐스팅 과정이 아닌 새로운 미디어와 하이테크의 툴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지극히 혁신적이다.

전세계 모든 젊은이들의 꿈이 펼쳐지는 시간 – IT’S MY TIME!

It’s My Time. 이것은 베네통 그룹의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센터 파브리카에 의해 탄생한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이다. 이번 캠페인은 소셜 네트워크나 비디오, 블로그 등 기존과는 다른 미디어, 툴, 기술 등을 통한 무한한 가상의 ‘광장(Plaza)’에서 펼쳐지게 될 것이다.

젊은이라면 누구나 본 글로벌 캐스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웹을 통해 보여주면 된다. 비디오, 사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이는 베네통 웹사이트(www.benetton.com)나 유투브 등을 통해서 업로드 할 수 있다. 베네통 코리아에서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과 관련, 공식 홈페이지(www.benettonkorea.co.kr)를 통해 한글 지원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국 63개 베네통 매장에 응모 안내 포스트 카드와 브로슈어를 비치, 스타일에서라면 전 세계 어디에서도 뒤지지않는, 국내 젊은 패션피플들의 관심과 참여를 적극 유도할 예정이다.

움직이는 광고! 증강 현실 (Augmented Reality),국내 최초로 공개!

사용 중인 브라우저가 해당 이미지의 표시를 지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증강 현실(Augmented Reality). 베네통은 파브리카의 컬쳐 매거진 Colors 76호 틴에이저스(Teenagers)를 통해 증강현실 테크놀로지를 소개한 바 있다. 책 속의 사각형의 바코드를 웹캠에 비추면 모니터를 통해 책을 들고 있는 자신과 함께 새로운 화면이 튀어나오는 형식이다.( http://www.youtube.com/watch?v=qDoqYVsknyo&feature=related 참고) 이처럼 오늘날 현실과 가상공간은 그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테크놀로지는 본 캠페인에서도 그대로 적용된다. www.benetton.com에 접속한 후 본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는 각 매거진에 위치한 바코드를 웹캠에 비추면, 자신을 개성 있게 표현하는 젊은이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된다. It’s My Time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이러한 현실과 가상의 만남은 젊은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응모에서 심사까지 전 세계가 참여하는 리얼리티 글로벌 캐스팅!

베네통의 글로벌 캐스팅 세션을 통해 2월 중순부터 3월 말까지 업로드 된 젊은이들의 이야기는 웹 커뮤니티를 통해 전 세계 네티즌들에게 투표 되고, 이후 특별히 구성된 전문가들에 의해 평가될 것이다.

본 평가단은 최종 20명을 선발하고, 이 최종 우승자들은 영국인 포토그래퍼 조쉬 올린스(Josh Olins)와 함께 뉴욕에서 베네통의 2010/2011 FW 광고 캠페인을 촬영하게 된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