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MY TIME; GLOBAL CASTING COMPETITION by BENETTON
IT’S MY TIME
자신만의 스타일과 비전을 갖고 있는 전 세계 젊은이들을 찾기 위해 시작된 베네통의 글로벌 캐스팅 IT’S MY TIME
우승자는 2010/2011 FW 시즌의 베네통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바로 당신이 그 주인공입니다!
범 세계적 만남의 장소인 인터넷을 통해 젊은이들의 젊은, 진정한, 미래 지향적인, 자신만의 스타일과 시시각각 엄청나게 쏟아지는 그들의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그대로 실현시켜 줄 새로운 테크놀로지가 만났다. 베네통은 2010년 2월, 새로운 슬로벌 온라인 캐스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베네통의 첫 번째 글로벌 온라인 캐스팅 세션은 세계 각지의 젊은이들을 찾아, 다가오는 2010/2011의 베네통 모델로 기용한다.
본 캠페인은 전 세계 모든 젊은이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는 점에서 그 취지가 지극히 평등을 지향하고 있으며, 단순히 현재의 트렌드가 아닌 각 개인만의 스타일을 중시한다는 점, 하루가 달리 변화하는 세상에서 기존의 캐스팅 과정이 아닌 새로운 미디어와 하이테크의 툴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지극히 혁신적이다.
전세계 모든 젊은이들의 꿈이 펼쳐지는 시간 – IT’S MY TIME!
It’s My Time. 이것은 베네통 그룹의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센터 파브리카에 의해 탄생한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이다. 이번 캠페인은 소셜 네트워크나 비디오, 블로그 등 기존과는 다른 미디어, 툴, 기술 등을 통한 무한한 가상의 ‘광장(Plaza)’에서 펼쳐지게 될 것이다.
젊은이라면 누구나 본 글로벌 캐스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웹을 통해 보여주면 된다. 비디오, 사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이는 베네통 웹사이트(www.benetton.com)
움직이는 광고! 증강 현실 (Augmented Reality),국내 최초로 공개!
증강 현실(Augmented Reality). 베네통은 파브리카의 컬쳐 매거진 Colors 76호 틴에이저스(Teenagers)를 통해 증강현실 테크놀로지를 소개한 바 있다. 책 속의 사각형의 바코드를 웹캠에 비추면 모니터를 통해 책을 들고 있는 자신과 함께 새로운 화면이 튀어나오는 형식이다.( http://www.youtube.com/watch?
응모에서 심사까지 전 세계가 참여하는 리얼리티 글로벌 캐스팅!
베네통의 글로벌 캐스팅 세션을 통해 2월 중순부터 3월 말까지 업로드 된 젊은이들의 이야기는 웹 커뮤니티를 통해 전 세계 네티즌들에게 투표 되고, 이후 특별히 구성된 전문가들에 의해 평가될 것이다.
본 평가단은 최종 20명을 선발하고, 이 최종 우승자들은 영국인 포토그래퍼 조쉬 올린스(Josh Olins)와 함께 뉴욕에서 베네통의 2010/2011 FW 광고 캠페인을 촬영하게 된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