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가와쿠보 — The NAVY Magazine


레이 가와쿠보

The NAVY Magazine, Tuesday — People: Rei Kawakubo of COMME des GARÇONS.

“레이 가와쿠보는 알려졌다시피 브랜드 아래 자신의 창조와 영광을 독식하지 않는다. 그를 존경하는 무수한 젊은 패션 디자이너들만큼 그 또한 젊은 패션 디자이너들의 가능성에꾸준한 관심과 지지를 보낸다. 

고샤 루브친스키 Gosha Rubchinskiy가 꼼데가르송의 생산 시스템 지원을 받고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든 건 잘 알려진 사실이다. 준야 와타나베 Junya Watanabe와 타오 쿠리하라 Tao Kurihara부터 가장 최근의 누아르 케이 니노미야 Noir Kei Ninomiya와 간류 Ganryu까지, 꼼데가르송 생태계 ecosystem 안에는 이미 그의 뒤를 이끌 수많은 인재가 포진해 있다.


꼼데가르송보다 매출이 높거나 유구한 역사를 지닌 패션 하우스는 하늘의 별만큼 많지만, 브랜드 설립자가 나이를 먹을수록 후진 양성에 이토록 적극적인 패션 하우스는 21세기인 지금도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화요일의 더 네이비 매거진은 ‘인물 People’을 다룹니다. 꼼데가르송 COMME des GARÇONS의 설립자 레이 가와쿠보입니다.

Read more on thenavymagazine.com/tue/style-rei-kawakubo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