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gazines _ Fri, May 19, 2017


오전에 쓴 일기의 '일'들을 전부 마치고,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친구와 아직 해가 떠 있을 무렵부터 마시고, 몇 시간이고 흘러 이제 집에 가고 있자니, 자정도 되지 않았다.

얼마 전 파리에서 <아레나 옴므 플러스 코리아 Arena Homme+ Korea>와 촬영을 마치고 온 인기는 그 일부로 루이비통 Louis Vuitton과 프래그먼트 디자인 Fragment Design이 협업한 컬렉션을 가득 담은 영상을 보여주었다. 검정 가죽 손잡이가 달린 토트백은 진실로 사고 싶었으나, 브랜드 로고를 떡하니 박은 프랑스 패션 하우스의 가방에 이백만 원 이상을 지출하는 건 이성이 허락하지 않았다. 뒤늦게 합류한 창원이 얼굴이 생각보다 더 일찍 새빨개지니, 여름 오후 일곱시 같은 기분으로, 어쩐지 더 금요일 같아졌다.

사카모토 류이치 Sakamoto Ryuichi가 표지를 장식한 <스위치 Switch> 매거진이 집에 도착하고, 그 오래된 잡지의 표어가 그토록 하고 싶었던 무언가였다는 생각이 드니, 과거 힘은 들었지만 즐겁게 일한 <스펙트럼 spectrum> 매거진 생각도 조금 났다.

당최 구하기가 어려워, 영국 펭귄 북스 Penguin Books가 발행하는 <더 해피 리더 The Happy Reader>를 웹사이트에 들어가 정기구독하였다(한 끼 술값도 안 되는 금액에 독서를 이야기하는 책을 1년이나 받아볼 수 있다!).

잡지들, 몇 권의 책, 한가득한 게으름에 둘러싸여 주말은 그저 쥐죽은 듯이 보내고 싶다.



Seoul, S.Korea
Sun, May 21, 2017

<The Happy Reader> Issue n° 6 — Spring 2016


photograph by Hong Sukwoo

Comments

Popular Posts